강적들에서 꼴통 두마리 그만둔다고??


오잉??
듣던 중 반가운 소식이다...
가까운 편의점 문 닫혀서 한참 돌아서 담배 사왔는데,
포털에 강적들 출연하던 자칭 꼴통 보수 두마리가 그만 둔다네?ㅋㅋㅋ
에헤라디여~~!!!!ㅋㅋㅋㅋ

그러게 적당히 경고 쳐받았으면 자숙하고 몸 좀 사리지 그랬니?
민언련에서 너네들 계속 개소리지껄이는거 신고한거 몰랐냐~ㅎㅎ


이번에 탄핵정국 이전에는 시사정치 관심도 없었고 그냥 썰전만 봤었는데..
조금씩 찾아서 보다보니 너네들 하는거 가관이더라..
보수?오른쪽? 웃기고 자빠졌네..ㅋㅋ
사실 저 두마리보다 더 심각한 것들 널리고 널린게 티비조선,채널A,YTN,MBN인데..

솔직히 어떤 프로그램인지 모르고 강적들 한두번 봤었지..
근데 보다보니 이건 뭐 계속해서 못보겠더라?
그러다가 유튜브 영상을 보다가 김어준을 알게되고,
종편에서 개소리 쳐하는걸 알게됬거든...

그러고보니 JTBC도 종편이네?ㅋㅋ
근데 진짜 시야가 넓어진거 같은게 낮시간에 뉴스 패널로 나오는 것들도 
하나같이 보수쪽 꼴통 패널만 나오더만...
여상원,김병민 왜 이런애들 자꾸불러!!짜증나게..그래서 채널돌린다..
아니 정확히 요즘엔 낮시간엔 JTBC 안본다..
시청률 잡을려고 어쩔 수 없이 패널 쓰는걸 알겠다만...볼게 없어~~!!

각설하고...강적들 하차한 꼴통 두마리 덕에 신나는 밤이다..ㅋㅋ